오류확인은 갤럭시아 고객센터에 거래일자 , 거래번호 , 에러코드 를 발송하시면 간편하게 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내 고객센터 문의도 가능합니다.





미납 때문에 소액결제가 안됐는데 잘 해결해줘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이번달 생활비 충당했어요.

가장 흔히 접하시는 결제 대행사 다날의 대표적인 정책을 ​몇 가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장 통신사에는 미납이 없고 통신사에 전화해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대행사 쪽에서 결제를 막아놓는 현상이 생기는겁니다. 손해 보려고 사업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까요.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이용 중 다날이라는 결제 대행사는 정책마다 번호를 부여해, 어떤 원인때문에 결제가 불가한지 암시해주는 친절한 대행사 입니다.

​오랫동안 휴대폰 결제를 소액결제 정책 한번도 사용하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에 나오는 정책입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현재 그 방법은 진행이 옳지않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진행이 되지 않으실 겁니다. 저희 데일리뱅크는 이외 다른 방식으로 여러분들께 찾아 뵐 예정이며 그렇게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태그:결제대행업체구글 현금화구글플레이 대리결제구글플레이 환불정책미납 소액결제미납요금 소액결제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미납폰 현금화소액결제 미납정책소액결제 정책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소액결제 차단소액결제 현금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소액결제가 되지않는분아이템 매니아 현금화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콘텐츠이용료 현금화핸드폰 요금 미납핸드폰 요금 연체

미납자 정보에 대한 전산이 연동이 되기 때문에 무한정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

이어 “여신전문금융업법 체계에서 일원화해 규율하되, 신용카드업보다 완화된 ‘소액후불결제업’ 도입 등 일부 보완해 동일한 행위는 동일하게, 다른 것은 다르게 규율할 필요가 있다”며 “여전법 내 스몰 라이선스 형태(소액후불신용결제업)로 도입해 최소 자본금과 소액후불한도 등에 대한 별도의 기준을 적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